<구글 애드센스 승인> 그리고 나의 생각

<구글 애드센스 승인> 그리고 나의 생각

2020. 6. 21. 20:01카테고리 없음

 

 

늘 요리 레시피 쓰기에만 몰두를 하였는데 오늘은 개인적인 이야기를 간단하게 하려고해요.

사실 이런 말을 하기 부끄럽긴하지만 저는 요리나 베이킹을 전공하였던 사람은 아닙니다.
다만 요리와 베이킹의 관심도가 높아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새롭게 만들어본 것들이 대부분 이였죠.

하지만 블로그에 올리기 시작하면서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시고 과분한 칭찬들을 해주셨습니다.
사람들과의 소통으로 기분도 좋아지고 이래서 사람들이 블로그를 시작하는구나 생각이 들었답니다.
그렇기에 요리에 대해 좀 더 자신감이 생겨 이것저것 많은 것들을 도전해 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금손이다, 능력자다, 제빵왕 등등 직접 말하기 부끄러울 정도의 좋은 말씀들을 해주신 이웃님들께 감사의 인사말을 한번 드리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처음 블로그를 시작할 땐 열정 하나로 날마다 열심히 글을 쓰곤 하였는데...
사실 구글 애드센스가 코로나로 인해 승인이 거절되었다는 수없이 많은 메일들을 받을 때마다 힘이 빠지게 되더라고요.
정확한 이유라도 알면 보완이라도 했을 텐데 지연되고 있다는 말뿐이니 정말 답답했어요.
그렇게 주춤하기도 했지만 블로그를 시작하고 3개월 만에 드디어 승인이 되었다는 메일까지 받게 되었습니다.
힘을 내 앞으로 더 다양하면서도 새로운 베이킹과 요리를 도전해보고 싶어요.

지금까지 저의 생각을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